1. 개요
1.1 서비스 소개
본 설명서는 구매관리 WEB 버전의 로그인 및 기본 설정 방법을 안내합니다. 구매관리 WEB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ERP 기본설정 및 로그인 설정이 필요합니다.
1.2 로그인 요구사항
ℹ️
구매관리 Web 프로그램 로그인을 위해서는 붉은 네모 박스의 기재사항을 모두 입력하여야 합니다.
| 항목 | 설명 | 필수 |
|---|---|---|
| 사용자 ID | 접속하실 ID 신규 생성 ※ 가능한 그룹웨어 계정과 동일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 |
필수 |
| 비밀번호 | 최초 로그인 시 설정 필요 | 필수 |
| 이메일 주소 | 인증번호 수신용 (등록된 이메일을 사용하지 않아도 무방) | 선택 |
2. ERP 기본설정
구매관리 WEB 버전 사용을 위한 ERP 기본설정입니다.
ERP 기본설정 화면
2.1 선박설정
선박 정보를 설정합니다.
선박설정 화면
2.2 선박 선택
- 구매관리 WEB에 조회할 선박을 선택합니다.
- 구매관리 WEB에서 알람 받을 선박을 선택합니다.
- 구매관리 WEB에서 알람 받을 기능을 선택합니다.
2.3 청구서 선박조회
청구서 선박조회 선택 - 선용품/기부속/수리 구매발주 담당선박만 조회합니다.
3. 로그인 기본설정
3.1 비밀번호 설정
비밀번호 설정하기
- 최초 로그인 시 비밀번호 설정하기 클릭하여 기본정보를 등록합니다.
- 등록 후 확인 버튼 클릭 시 제공된 이메일로 인증 값이 송부됩니다.
3.2 이메일 인증
이메일 인증코드 발송
- 입력된 이메일 계정으로 위와 같은 인증번호 메일이 전송되며 코드를 입력 하시기 바랍니다.
비밀번호 재설정
비밀번호 재설정 후 재설정된 비밀번호로 로그인 진행 하시면 됩니다.